자상한 아빠 현명한 아빠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율아빠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그쵸?

이맘때쯤이면 뉴수스에서 나온대로

비가 주르륵 주르륵 내려서 바깥활동을

많이 못할줄알았는데

비가 많이 안오니 요즘 외출하기

너무좋아요 ㅎㅎ

 

오는 7월이 긴장되긴 하지만..

현재를 즐기자구요!

 

날이 너무 좋다보니, 지금까지 못본

친구들과 약속이 요즘 우후죽순

정말 많이 잡히고 있어요.

 

그덕에 여러 맛집들도 많이 돌아다니고

코로나 이전으로 확실히 돌아간듯한

느낌을 받고 있네요

 

저는 대구에 오래 살면서, 북구쪽으로는

거의 가보지를 않았는데

최근에는 고성동에서 약속이 잡혀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본곳은 바로

고성동술집 생고기를 비롯한

여러가지 안주들이 너무나 매력적인

'소극장' 이라는 곳이에요!

 

 

 

이야..

감성 무엇?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확실히 너무너무

인테리어가 힙하게 잘 되어 있어서

사람을 매료시키는 매력이 있었어요.

 

테이블 수는 대략 6~7테이블 정도 있는것 같았고

2인, 4인이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뭔가 이런 분위기 너무좋음!

 

같이 갔던 친구들도 모두

입을모아 여기 너무 괜찮다며

호들갑 호들갑~

 

 

 

뭔가 센치해지는 분위기의 영화 포스터

그리고 잔잔하게 깔리는 음악들이

내부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서

분위기에 젖게만들더라구요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이

마음에 들어 한컷 촬영!

 

저희집도 이런 느낌으로 한켠 꾸며보고 싶은

마음에 갤러리에 담아두었네요

인테리어도 꾸미는 사람,

그리고 컨셉에 따라 정말

다양하게 연출될 수 있는것 같아요

 

내부 이야기가 너무 길어졌죠?

이제 메뉴판을 한 번 봐보자구요 ㅎㅎ

 

 

 

 

메뉴판 첫장에는 와이파이, 비번이 보였고

생고기를 주력으로 판매하는곳인 만큼

해당 안내문구가 있었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내용도 보였는데요

소극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등록하기만 하면

맛있는 버터팝콘이나, 살사나초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저희도 바로 사진찍어서 인스타에 등록!

 

서비스안주까지 딱 챙겨먹었답니다 ㅎㅎ

 

 

 

 

 

메뉴가 주연 조연 단역으로 딱 나뉘어있어서

보기가 너무 좋았구요

하이볼 종류가 정말 말도안되게 많아서

너무좋았어요

저 완전 하이볼 쳐돌이거든요 ㅠ

제가 좋아하는 하이볼 종류 하나씩 다먹어보고 싶은데

이날 하루로는 부족했고, 여러번

방문할 이유가 충분히 생겨버렸어요 ㅎㅎ

 

(안주도 맛있고 하이볼도 너무맛있는곳임!)

 

 

 

 

이번에 마셔본 하이볼 릴레이!

여심저격하는 색상이며

술의 쓴맛이 싫은 분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주류에요~

 

알콜도 적당히 들어가서 

기분좋게 취하기 딱좋은 하이볼!

 

탄산도 강하기 때문에 목넘김이 일품이더라구요

 

기본기가 굉장히 충실했던 하이볼들 ㅎㅎ

각기 매력이 다 달라서 너무 즐거웠답니다

 

 

 

우선 이렇게 팝콘부터 입안으로

쇽쇽 넣으며 메인안주를 기다려봤어요

주문과동시에 바로바로 만들어지는

안주들이라 시간이 약간은 걸리지만

기다리는 설레임이 있는 곳이에요

 

육회 자태 한 번 보세요

크으...

고성동 술집 소극장은 메뉴 퀄리티자체가 워낙

좋아서 안주 맛집으로 소문이 나도 될것 같아요

가성비 술집이라는 타이틀도 내걸어도 될 정도로

가격대비 안주의 제공량이 월등이 많았고

사장님 마진이 너무 적게남지 않나 걱정될정도..

사실 생고기 전문점 가서 이가격대에 이정도

퀄리티의, 양을 구경하기란 쉽지 않거든요

 

 

또 이 생고기도 선홍빛 빛깔이 어찌나

선명한지 입에 침이줄줄~

함께 찍어먹는 소스도 너무맛있어서

생고기 본연의 맛과, 장의 오묘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생고기 퀄리티는 너무 좋아서

소극장의 이런 반전매력에

폭 빠졌네요 ㅎㅎ

 

 

 

그리고 이 한우 오드레기도 맥주안주로 제격이에요

너무 양이 푸짐해서 이건 배불러서

조금 남겼다는..ㅠ

 

음식남기는거 싫어하는데

사장님이 많이 주시는걸 어떡해요..

 

 

 

 

 

 

마지막 피니시 안주는 스지전골을 주문했어요

따끈~하고 잘 우러난 육수에

잇몸으로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운 스지!

 

저는 이 안주 완전 대찬성이요!

소주와도,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식사하고 오지 않은 분들은 빈속에

뜨끈하게 몸에좋은 스지전골 쭉 들이키고

술한잔 해도 좋을 정도로 좋았네요.

 

 

다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여기 찾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요 ㅠ

 

타이밍 잘 맞춰서 가시길!!

 

아무쪼록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고성동술집, 생고기맛집 소극장 방문후기였어요

 

가성비 면에서도 좋았고,

분위기는 말하면 입아프고,

맛은 또 방문하게 만드는

그런 술집이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다른 안주들을

먹어본 후기도 남겨볼게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