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상한 아빠 현명한 아빠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간만에 육아에서 잠시 탈출하여

아내와 좋은 시간을 보냈던 술집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고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소극장!

 

 

 

얼마 전까지 요술쟁이 라는 이름으로 가게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소극장 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술집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뭔가 고성동 술집 단골가게가 하나 생길것 같은

좋은 느낌에 이끌려 안으로 들어가보았네요~

북구청역에서 가까워서 자차로 오시기 보다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어우~~감성마력 제대로 UP되는 느낌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밤 시간에 달처럼 떠있는 간판도 예뻤고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장님 미적감각 있으신걸요?

 

 

 

이렇게 통창이 오픈되어 있으면

바깥을 바라보면서 술한잔 할 수 있는

창가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었어요.

 

매장 전반적으로 너무 쾌적하고, 조명도 군데군데 잘 써놓으셔서

사진찍기도 좋았던 곳이네요 ㅎㅎ

메뉴는 꽤나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사장님 혼자서 만드시기에 벅차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하루이틀 해본 솜씨가 아닌걸 저만치 보이는 주방을 통해

볼 수가 있었어요 ㅎㅎ

결론적으로 사장님 손맛 요리실력 대박입니다..

 

 

벽면에는 빔프로젝터를 통해서 이렇게 비긴어게인이 방영되고 있었네요

BGM도 빵빵해서 허전하지 않더라구요

 

 

 

 

이거 술집에서 파는 메뉴 맞아?

아롱스지전골은 여타 다른 맛집에서나 맛볼 수 있을법한

깊고, 진한 감칠맛을 보여주었는데요

고기도 아낌없이 올라가있고 풍미며 간이며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는 맛이었어요.

이건 정말 또먹고싶다.

 

 

 

 

 

그리고 소극장의 주력이라 할 수 있는 생고기와 육회!

이건 안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ㅎㅎ

생고기는 평일에만 먹을 수 있으니 평일에 꼭 방문을 하셔야해요

달달한 배와 부드러운 노른자와 섞어먹으니 정말 담백하게 상큼하게 먹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료자체에 돈을 아끼지 않은듯한 느낌!

쫄깃하고 입에 착착붙는 생고기의 맛은 한 번 드셔보시면 잊을 수 없어요

 

 

 

뭔데 두부김치도 이리 맛있는거임;

부족함 하나 느껴보지 못한 고성동 술집 소극장

안주뿐만 아니라 주류들도 굉장히 특별한것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우리나라 전통주를 활용한 하이볼!

돈이아깝지 않았던 맛과 향이었어요

근시일 내 다시 방문해서 제가 못먹어본 메뉴들도 하나하나 먹어보려구요

그때 또다시 리뷰해드릴게요 ㅎㅎ

고성동에서 회식장소 고민이시거나, 데이트장소로 술집을 찾으신다면

소극장 바로 방문해보세요 후회없으실 거예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