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상한 아빠 현명한 아빠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주연 :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이치아르 이투뇨

제작자 : 알렉스 피나

시즌 1~4로 구성, 시즌 5 제작 중

 

 

 

안녕하세요 하율아빠입니다.

 

오랫동안 넷플릭스를 사용해 오면서 제법 넷플릭스 짬밥이 쌓였기 때문에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영화들을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직접 정주행하고 드리는 후기이니 믿고 참고하셔도 되요!!

넷플릭스 내에서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나 영화들이 많지만 가장 첫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작품은 바로 '종이의 집(LA CASA DE PAPEL)입니다. 처음 종이의집을 접하게 된 계기는 단순히 썸네일의 가면 때문이었어요. 범죄물인 것은 알겠는데 저게도대체 무슨 의미일까? 하고 클릭 한번 해본것이. 4개의 시진을 단숨에 달려버리게 한 계기가 되었죠.

 

 

 

출처 : 넷플릭스

종이의 집은 어떤 드라마?

 

 

 

이 드라마는 스페인에서 제작한 드라마인데요, 스페인 영화나 드라마를 접해본 적이 없는 저로써는 언어 자체가 처음엔 거슬리기도 했어요. 뭔가 영어가 튀어나와야 할거같은 강박때문인지.. 이 드라마를 다 본 후 스페인의 저력을 확인하게 된 계기가 되었죠 ㅎㅎ 종이의집은 1명의 천재 교수와 8명의 공범이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이야기입니다. 시즌 1~2의 경우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이야기, 시즌 3~4의 경우 스페인 중앙은행을 터는 이야기로 꾸며져요.

폐쇄된 공간 속에서 강도와 인질들이 벌이는 심리와, 강도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 강도와 경찰 사이에서 일어나는 끊임없는 협상과 추격 모든것들을 잘 녹여놓은 드라마입니다.

 

 

 

출처 : 넷플릭스

종이의 집 매력은?

강도를 설계한 한명의 천재와 각기다른 색깔을 가지고있는 8명의 공범들이 펼치는 실감나는 액션씬, 심리전, 스토리구성이 모두 종이의집의 매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드라마를 보면 매 화 사건사고가 일어나고 그것을 차근차근 해결해나가는 것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요, 평범한 범죄물의 경우에는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겠다는 대략적인 예측이 가능하지만, 종이의집은 보는내내 예측이 빗나가고, 반전을 보여주는 그런 드라마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를 띵하고 맞은듯이 반전이 확실한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제 취향을 완전히 적중시킨 작품이었습니다. 각자 다른 색깔을 가지고있는 구성원들이 겪는 일들도 매우 흥미로워요 통쾌한 인물부터 발암유발 인물까지 등장인물 설정을 매우 잘 해놓은 느낌이거든요.

 

 

 

 

출처 : 넷플릭스

총평

별점 : ★

넷플릭스를 이 드라마를 보기위해서 결제하는것도 아깝지 않을만큼 잘 만든 작품.

누구나 추천해주고 싶고 범죄스릴러를 싫어하는 사람도 모니터 앞 의자에 묶어놓고 정주행 시키고 싶은 작품.

요즘은 아내한테도 보라고 강요중.

배우들 연기도 엄청나고 이 작품을 연출하고, 대본을 쓴 사람들 모두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싶음.

그냥 보세요. 무조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